스틱 클래시: 배틀 시뮬레이터 유닛을 명확하고 뚜렷한 실루엣을 가진 스타일리시한 스틱 피규어로 묘사하세요. 무기/장비의 변형(예: 검, 활, 방패)은 쉽게 식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.
명확한 UI: 크고 터치하기 쉬운 버튼과 아이콘을 사용하여 깔끔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디자인하세요. 명확한 텍스트와 시각적 단서를 사용하여 정보를 전달하세요.
게임플레이 및 메커니즘(시각적 표현):
횡스크롤 전장: 전장은 2D 횡스크롤 뷰로 표현되어 플레이어가 전투 진행 상황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.
유닛 배치: 플레이어는 화면 왼쪽의 기지에서 스틱 피규어 유닛을 배치합니다. 유닛은 오른쪽의 적 기지를 향해 자동으로 이동합니다.
자원 관리: 자원(예: 금, 마나)은 화면 상단 또는 하단에 막대 또는 숫자 표시로 시각적으로 표시됩니다. 아이콘은 자원 유형을 나타냅니다.
유닛 유형 및 능력:
다양한 스틱 피규어 유닛은 클래스(예: 검사, 궁수, 마법사)에 따라 고유한 모습을 갖습니다.
특수 능력은 입자 효과나 애니메이션으로 시각적으로 표현됩니다(예: 마법사의 불덩어리는 불타는 궤적을, 방어 버프는 소용돌이치는 방패를 사용합니다).
승리/패배: 승리는 적 기지의 파괴로 표현되며, 폭발이나 축하 애니메이션과 같은 시각 효과가 함께 나타납니다. 패배는 플레이어 기지의 파괴로 표현되며, 유사한 파괴 효과가 나타납니다.
업그레이드 시스템: 업그레이드 메뉴는 유닛 업그레이드, 타워 강화, 자원 부스트를 표시하는 아이콘 그리드로 표시됩니다.
특수 공격: 특수 공격은 과장된 애니메이션과 입자 효과를 통해 위력을 강조합니다.